반응형

제가 식세기 관련 포스팅을 두개나 올렸는데..

오늘도 너무 감동 먹어서 이렇게.. 다시 추천하게 되었네요 ㅠ

진짜 식세기는 삶의 질을 높여주는 것 같아요!

애벌 설거지 하라고 하긴 하는데.. 솔직히 그거 1도 안힘들어요.


여러분 설거지를 그냥 단순히 한번에 다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식세기 1시간 돌릴 바에야 그냥 손으로 슥슥 하면 20분이면 다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뉘아뉘~

아니아니 아니되요..? 아니돼요?

1. 설거지를 손으로 할 때,

  1단계) 그릇들 음식 찌꺼기가 잘 지워지도록 물을 흩뿌려 준다.

  2단계) 퐁퐁 세제를 짜서 수세미로 거품을 내준 뒤 그릇들을 하나하나 세척해준다. (예시. 10개의 그릇이 있다면 그릇들을 10번 들어올려서 하나하나 구석구석 세척을 해줘야 합니다.)

  3단계) 10개의 그릇들을 다시 하나하나 들어서 흐르는 물에 씻어 내어 줍니다.

  4단계) 고기라도 구워먹은 날에는 미끄덩거리는 그릇들을 잘 살펴본 뒤에, 다시 수세미로 거품을 내준 뒤 그릇을 씻어줘야 합니다. 그래도 안지워지면 뜨거운 물로 돌려서 다시 설거지를 해줘야 합니다.

  ※ 10개의 그릇을 설거지 한다고 했을때, 물 세척 10번, 세제 세척 10번, 씻기 세척 10번해서 총 30번 그릇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따!!!!!!!!!!!!! 그럼 소모되는 칼로리는?? 소모되는 체력은???

안되에에ㅔ에에엥.........................

 

만약에 여러분이 식사를 배불리 먹고, 아~ 배부르다~ 등따시다~~ 늘어져서 그냥 자고 싶은데,

눈 앞에 이런 풍경이 펼쳐진다면????????????????????????????????????????

아니면 울트라 캡짱 피곤하게 퇴근해서 돌아왔는데 주방에 미뤄뒀던 과거의 내가 저지른 만행을 마딱드린다면?????

 

 

으아아아아아악!!!!!!!!!!!!!!!!!!!!!!!!


그랬던 내가!!!

보여 줄게 완전~ 달라~진 나~~

 

2. 식세기로 설거지를 할 때,

  1단계) 수세미로 그릇들을 한번씩 물설거지 하듯 닦아준다.

  2단계) 식세기에 다 때려박고 그냥 세척 버튼 눌러~~~~~~~~~~~!!!

※ 30번 들었다놨다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 에너지! 더이상 소모되지 않아!!!

쑤아리 질렄 !!!!!!!!!!!!!!!!!!!!!!!!

 


더군다나 물길로 구석구석까지 세척해주니까

이렇게 아주 미세한 틈도 모두 깔 TO THE 끔하게!!!!!!!!!!

저길 수세미로 어떻게 닦아요... 물로 쏘니까 닦이는거지.. 칼날 뒤! 저 틈!!!

후.. 

후후.. 불태웠어.. 모두 새하얗게..

 

제가 너무 흥분했네요..

식세기가 이렇게 사람을 바꿉니다.

이 세상 모든 설거지 당번들은 식세기를 가져야할 이유가 있다!!

더 삶을 윤택하게 누릴 자유가 있다!!


기름 때 찌든 자들아 모두 내게로 오라~ 맛보는 새 스푼 꺼내든 자들아 모두 내게로 오라~

진짜 식세기 안산사람 ㅠ 넘모 슬퍼...

식세지는 꼭 사야해... 이거슨 혁명이야...

 

 

 

 

[생활] 무설치 식기세척기를 구입하다. 세상만세.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혹시나 식세기 구입하는데 망설이고 계시는 분께 제 후기가 도움이 될까봐 ㅋㅋ 글을 남기게 되었어요 ㅋ 저는 이번에 무설치 식세기를 집에 들였답니다! 내돈내산이

forest5967.tistory.com

 

 

[생활] 식기세척기 세제, 에코버 올인원 169원 VS 케스케이드 플레티넘 462원 VS 프로쉬 143원

"에코버 올인원은 1/3 동강내서 사용합니다! 그래서 169원! 케스케이드 플레티넘은 1봉지씩 사용합니다! 그래서 462원! 프로쉬도 1/3 동강내서 사용하여 143원이지만, 물비린내가 납니다ㅠㅠ" 안녕하

forest5967.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