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식기류 후기로 찾아온 반쪽입니다!

 

이번 후기에는 저는 저희가 쓰고 있는

그릇들에 대한 후기를 쓰려고 해요!

 

바로바로~ 그 유명한 에밀리 헨리 식기류입니다!

 

평소에 에밀리 헨리 식기류를 되게 눈여겨 보고 있었어요.

그 보슬보슬할 것 같은 질감과

깔끔하면서 너무 눈에 거슬리지 않는

명도와 채도를 가지고 있는 그릇들이 너무너무 예뻤거든요!

 

특히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커피잔 같은 경우는

너무 아기자기하고 색감과 질감이 좋아서

진짜 쓰기가 아까울 정도에요 ㅠㅠ

 

저희 부부는 솔직히 막 왕실 찻잔 이런거 관심 1도 없거든요

 

뭐랄까.. 그냥 소박하면서도 질리지 않는?

너무 고급스럽지 않으면서도 그래도 따뜻한 느낌을 가지고 있는 그릇들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ㅋ

그래서 별다른 무늬나 문양 없이

약간은 도톰한 느낌이 있으면서도

좀 튼튼할 것 같지만 겉면은 부드러운 색상을 가지고 있는 그릇들을

선호한답니다 ㅋ

 

진짜 여러 그릇들을 다 봤지만

에밀리 헨리 만한 그릇 종류는 못본 것 같아요!

 

아직은 우리 둘 부부가 다이지만

나중에를 대비해서 4인 세트로 구매를 했어요 ㅋㅋ

 

그리고 저 색상들이 생각보다 정말 질리지 않거든요.

완전 흰색도 아닌 것이 그렇다고 또 완전 빨강, 파랑, 갈색이 아니라서

약간은 파스텔의 느낌을 살리는 저 색상.. 색감 ㅠ 하~

어떻게 저런 질감과 그릇의 라인을 잘 살리는지

저희는 아무래도 앞으로 다른 그릇들도 모두

에밀리 헨리 제품으로 구입할 것 같아요!

 

여러분들께서도 식기류 구매하실 때

에밀리 헨리 제품을 한번 검토해보시면 좋겠네요 ㅋㅋ

저처럼 너무 화려한거보다는 좀 소박하고

은은하면서 도톰한 느낌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완전 취향 저격템일 것 같아욧! :)

 

그럼 다음에 또 다른 후기로 찾아올게요~

모두들 결혼준비! 신혼집 꾸미기 화이팅입니당!!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