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전 후기로 찾아온 반쪽입니다!

 

저희는 LG가전으로 신혼 가전을 모두 묶어서 구매했었어요!

다이렉트를 통해서 LG전자 롯데본점 베스트샵에서 계약을 했었는데

나중에 적립금까지 준다고 해서 ㅋㅋ

 

거의 실제 결제가 대비해서 체감가는 한 20% 정도는 더 깍인 것 같아요!

 

저희는 가전으로 냉장고, 워시타워, 스타일러, 청소기, 공기청정기를 구입했었어요!

그 중에 가장 잘 쓰고 있는건 1위가 워시타워, 2위가 청소기, 3위가 냉장고랍니다 ㅋㅋ

 

워시타워의 건조기야 많은 분들께서 느끼시는 거지만..

정말 가사 노동의 혁명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빨래를 널고 그 시간 기다리는게 정말 힘들고 진짜 손 두번가게 하는데

바로 빨래가 되자마자 건조해서 바로 갤 수 있다는게

얼마나 편한지 모르겠어요.

건조기를 돌릴때마다 나오는 먼지를 보면

그리고 뽀송뽀송해져서 나오는 세탁물을 볼때면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ㅋㅋ

 

저 같은 경우에는 처음에 워시타워 설치하고 나서 거의

일주일 동안 매일 돌렸던 것 같아요 ㅋ

빨래하는게 너무 재미있어서 온갖 의류 다 꺼내서 다 한번씩 빨았네요 ㅋㅋ

어차피 이사오면서 먼지 다 뭍었을 텐데 다 빨자~ 해서 다 꺼내서 빨았어요 ㅋ

 

그리고 다음으로는 청소기인데,

역시 코드제로더라구요. 자취방에서 살 때에는 유선 청소기를 썼었거든요

그래서 신혼 때도 그냥 유선 청소기 사자며 그랬는데

막상 무선 청소기를 써보니까 이렇~게 편할 수가 없어요 ㅋ

언제든지 바닥에 머 떨어져 있으면 바로 가져와서 샤샥~ 빨아들이면 되니까요 ㅋ

 

마지막으로 냉장고는.. 거의 외국에서나 보는 냉장 저장 창고 느낌으로 사이즈가 처요.

이젠 온갖 냄비든 뭐든 반찬통이든 다~ 냉장고에 넣을 수 있으니까

거의 음식료품 창고처럼 느껴질 정도랍니다 ㅋ 저희는 870L짜리로

제일 용량이 큰걸로 샀어요 ㅋ

 

이래서 가전을 잘 사면 가사 노동이 편해진다는 말이 틀린 말이 아니더라구요~

 

앞으로 식기 세척기와 로봇 청소기를 탐내고 있는데,

다 사는 그날 까지~ 화이튕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