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인테리어 소품 후기로 찾아온 반쪽입니다!

 

저희는 신혼집에 입주하면서 가장 먼저 교체를 했던게 등이었어요!

 

집 전체가 등이 오래되서 좀 어두침침 했거든요 ㅠ

낮에는 집이 남향이어서 좀 밝은 느낌이긴 했는데

밤에 등만 키면 뭔가 침침..한게

집 분위기가 좀 처지는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알아보다가

등을 가는게 그렇게 어렵지 않다는 것을 보고

교체하기로 마음먹었답니다!

 

그래서 찾아낸 곳이 88라이팅이에요!

 

아마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업체실 텐데요

가성비도 좋고, 설치 방법도 간단해서 쉽게 주문해서

교체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그리고 생각보다 많이 밝아서

저희는 한쪽만 키고 있긴 해요 ㅋ

 

저희는 주방에 등을 두개 달 수 있도록 해놨는데

다용도 테이블 위에는 저런 삼각 모양 조명등이고,

싱크대 위에는 설거지를 명확?하게 할 수 있게

뙇!! 조명을 핀조명처럼 쏴줄 수 있는 조명으로 교체를 했답니다!

 

교체할 땐 반드시 전동공구가 있어야할 것 같았어요!

 

지난번에 물품사러 갔을때 혹시나 필요할까 해서

전동공구를 하나 샀었는데

그게 정말정말 요긴하게 쓰였답니다 ㅠㅠ!!

 

이거 없었으면 진짜 땀 뻘뻘 흘리면서 드라이버를 가지고

천장을 뚫어야 했는데.. 세상에.. 상상도 못했을 것 같아요.

 

다들 집에 전동공구 하나씩은 구비해두시길 추천드립니다!

 

이거 외에도 거실등이랑 작은방, 안방 등도 모두 교체했는데 ㅋㅋㅋ

그 사진까지는 가져오지 못했어요!

 

등을 교체하고 나서 훨씬 밝아진 분위기라서

저녁에도 집안이 환한 느낌이에요 ㅋ 너무 환하다면..

누워 있다가 갑자기 불 치면 눈뽕 ㅠㅠㅠㅠ 된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요 ㅋㅋㅋ

 

여러분들께서도 집 분위기(벽지랑 어울리게)를 바꿔보시고 싶으시다면

등을 바꿔보시는걸 추천해드려요!

 

생각보다 안어려우니까,

두꺼비집 내리고 딱 드라이버로 교체하면 되거든요!

한번 시도해보시는걸 추천해드릴게요 ㅋㅋ

 

그럼 다음에 또 다른 후기로 찾아뵐게요~:) 안뇽!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