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왼쪽 어깨 부근 통증, 가벼운 두통, 가벼운 몸살, 목마름"

 

빨간색 열꽃 같은게 왼쪽 팔뚝에 생겼어요

 

화이자 1차 백신 접종 후 12시간이 지났을 때 왼쪽 팔뚝에 통증이 심했던 것 같아요.

이건 제가 컨디션을 조절할 수 있고 없고의 문제가 아니라, 백신 반응이 일어나기 때문인 것 같았어요.

많은 분들이 후기로 이야기 해주셨던 것처럼 저도 왼쪽 팔이 올라가지 않는 현상이 일어났어요.

왼쪽 어깨 운동을 엄청 많이 하고 난 다음에 뻐근함과 한 대 맞은 것처럼 멍들었을 때의 느낌으로

팔을 올리려고 하면 아프더라구요.

그리고 누워있기만 해도 뻐근함이 계속 느껴지긴 했어요.

그래도 휴식을 위주로 몸을 케어해줬기 때문에 타이레놀을 먹을 정도로 어딘가 아프진 않았던 것 같아요.

가벼운 두통이 있다곤 했지만, 이건 아무래도 많이 자서 그런듯 ㅋㅋㅋㅋ

조금씩 여러번 먹는 것으로 허기가 자주 지는 것 같긴한데, 일단 많이 먹는 것보단 면역 세포가 생성되는데

몸이 집중해주길 바라면서 계속 먹고 있진 않습니다 ㅋㅋ


그래도 꼭 일주일 같은 지켜보는게 필요하다고 하니...

어떤 분들은 막 15일 전후로 문제가 발생한다고도 기사가 있어서 여전히 좀 긴장되긴 해요.

아참! 그리고 그냥 사람이란게 ㅋㅋㅋ

그날 백신 맞을 때 상담해주는 선생님에게 '선생님도 백신 다 2차 접종 까지 맞으셨어요?'

라고 물었더니,

본인 뿐만 아니라 여기 근무하는 모든 사람 모두 2차 백신까지 맞고 지금 안내하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왠지 그말 들으니까 좀 안심되긴 했던 것 같아요.

모쪼록 별일 없길 바라면서! 

지금은 1차 백신 접종 후 24시간이 지났습니다.

보통은 72시간 정도 지났을 때 통증과 기타 부작용 증상들이 완전히 사라진다고 하던데 ㅋ

시간이 약이겠네요.

어쨋든 저는 이전 포스팅에서 말씀 드렸던 것처럼 제가 세운 5가지를 잘 지켜나가고 있고,

타이레놀을 먹지 않을 정도로 우려스러운 통증은 없습니다!

그럼 백신 맞으시는 많은 분들 화이팅해보아욧!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