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사히 큰 후유증 없이 회복한 것 같은..."

 

친구가 코로나 확진 파정 받았습니다..

 

우선 화이자 백신 1차를 맞은지 7일차입니다.

다행히 별 다른 후유증 없이 무사히 회복하는 것 같았어요.

월(접종 당일) ~ 수까지 백신 휴가로 쉬고, 목~금은 재택 근무, 그리고 토요일까지 푹 쉬고 일요일까지 왔습니다.

백신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백신을 맞고 수요일 정도에 안압이 좀 상승하는 느낌이 들었고,

눈이 좀 뻐근하고 피로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목요일에 왼쪽 눈에 실핏줄이 터져 있더라구요.

당일에는 꽤 큰편이었는데, 오늘이 되니까 좀 작아진 느낌이긴 합니다.

왼쪽 아래 쪽에 핏물이 고였어요...


그나저나 최근 코로나로 보지는 못하고 연락만하고 있던 친구에게서

코로나 확진 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네요.

세상에.. 제 주변에 코로나 확진자는 없었는데..

늘 뉴스에서만 보던 남의 이야기였는데.. 결국 가장 가까운 친구 중 한명이 최종 확진을 받았다고 합니다.

치료소로 입소해야하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좀 더 이야기를 나눠봐야겠지만..

그 친구는 백신 맞는 것에 대해서 크게 고려하고 있지 않았던 친구라.. 참...


화이자 백신이라도 맞아서 다행인건지...

아무쪼록 건강한 친구라 다른 여느 사람들처럼 잘 회복해서 코로나를 이겨내길 바라야겠네요 ㅠ

이번 1차에 약간의 인후통 외에는 큰 증상이 없었지만,

거의 일주일간 두문불출하면서 운동도 자제했던 편이라 몸이 많이 말랑말랑 해진 것 같네요.

내일부터 조금씩 몸 풀면서 다시 운동을 시작하려고요!

여러분들께도 무사히 백신 맞고 잘 회복하시길 바랄게요 ㅎㅎ

그럼 다음 백신 2차 후기로 찾아뵙는 그날까지 안뇽~!!!

반응형

+ Recent posts